컨텐츠 바로가기 영역
주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경영목표

"애터미아자의 경영목표는
  애터미와 함께합니다"
로고-애터미
로고-애터미아자
01

고객의 성공

애터미는 고객을 수단이 아닌 목적으로 생각합니다.

애터미의 고객 철학을 잘 보여주는 것이 젖소 철학과 아기 철학입니다.
젖소를 잘 돌보는 것은 젖소를 위한 것이 아니라 젖을 많이 짜기 위한 수단입니다.
하지만 엄마가 아기를 잘 돌보는 것은 아기로부터 무엇인가 얻어내기 위함이 아닙니다.
아기 그 자체가 목적인 것 입니다.

고객을 성공시키기 위해서는 고객을 만족시키는 정도는 부족합니다.
고객 만족을 넘어 고객 감동, 더 나아가 고객을 성공시킨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애터미를 만남으로써 소비자는 소비자로서 성공하고,
사업자들은 사업자로서 성공하게 될 것입니다.

02

유통의 HUB

애터미는 전 세계 유통의 허브가 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허브는 중심이 되는 곳을 의미합니다.
전 세계 모든 생산자와 소비자를 연결하는 중심이 되기 위해
애터미는 절대 경쟁력을 확보할 것입니다.

전 세계 어디서든 절대품질 절대가격을 갖춘 제품을 찾아 공급하는
GSGS(Global Sourcing, Global Sales) 전략으로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들이 애터미를 통해 유통될 것입니다.

03

초일류기업

애터미는 초일류 기업을 지향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정직과 선함이 최고의 전략이라는 정선상략(正善上略)을 경영 철학으로 삼고 있으며,
소비자에게 좋은 품질의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공급하는 유통의 본질에 충실하고 있습니다.

또한 애터미의 구성원들이 초일류가 될 수 있도록 바른 양심과 도덕성을 바탕으로
부가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창의적인 인재 육성을 중요시하고 있습니다.

  • 일류 기업을 넘어 초일류 기업을 지향하는 애터미의 3대 문화
    원칙중심의 문화
    원칙중심의 문화는 애터미와 회원이 이 사회의 모두에게 이익이 되도록 움직이는 것입니다.
    동반성장 문화
    동반성장의 문화는 애터미와 합력사, 애터미와 회원이 함께 성장해 나가는 것입니다.
    나눔의 문화
    나눔의 문화는 애터미가 세상과 소통하며 사랑하는 방법입니다.

애터미가 지향하고 있는 3대 문화는 애터미가 100년 기업으로 나아가기 위한 소중한 밑거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