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영역
주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아자 라이브쇼

홈쇼핑의 영상기법과 e-커머스의 재미를 더한 애터미아자의 라이브쇼

홈쇼핑 스타일로 영상을 제작 라이브 혹은 녹화된 영상을 송출하여 상품을 론칭 판매하는 기법입니다.
소비자들은 익숙한 홈 쇼핑 스타일의 영상을 통해 제 품을 간접체험 하고,
생생한 제품의 경험과 후기를 반영하여 쇼핑에 재미를 부여 하는 신개념 커머스 기법으로
SNS 를 통한 실시간 영상 공유와 시청을 유도합니다.

"아라쇼" 세부목록

아라쇼

AZA Live Show

"영상 콘텐츠를 통해 상품을 소개하고
구매까지 유도하는 판매방식"

아라쇼(아자 라이브쇼)는 동영상과 e-Commerce를 결합한 방식입니다.
동영상을 활용한 전자상거래를 의미하고 미디어의 영향력이 점점 강해지면서 영역 확장을 하고 있습니다.
텍스트와 이미지만을 이용한 상품 소개보다 동영상을 활용한 방문자의 사이트 이용 지속시간은
크게 증가하는 것으로 발표되고 있 습니다. 아라쇼는 웹 사이트를 통해 구매를 유도하고
이를 통해 상품을 판매하는 새로운 전자상거래의 유형입니다.

'읽는 쇼핑'에서 '보는 쇼핑'으로

아라쇼는 생생한 상품 시연 뿐 아니라 실제 사용 후 구체적인 사용 팁과 같은
'거부감 없는 컨텐츠'를 만들고 짧은 시간에 많은 양의 정보를 전달 할 수 있는 컨텐츠를 지속 생성, 공유, 송출합니다.
많은 미디어 컨텐츠들은 그 확산 속도가 빠르고 소비자 반응을 이끌어 내는데 최적화된 도구입니다.